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資源순환^再이용

[Reff. 검색자료] - 액상(Liq) 리튬이온 배터리 vs 전고체 배터리(All-solid-state battery) - 海水 배터리 - 廢(폐)배터리 재활용 ^ ESG 경영

 

https://blog.naver.com/cbg6218/222913790818

 

[Reff. 검색자료] - 액상(Liq) 리튬이온 배터리 vs 전고체 배터리(All-solid-state battery) - 海水 배터리 -

전기차 등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2차전지인 리튬이온 배터리는 전해질이 액체다. 고온에서 반응을 일으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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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나듐 산화물 배터리, 전기차 주행거리 1.5배로 늘렸다 (msn.com)

 

바나듐 산화물 배터리, 전기차 주행거리 1.5배로 늘렸다

(지디넷코리아=한세희 과학전문기자)리튬을 양극재로 쓰는 일반 배터리보다 2배의 용량을 낼 수 있는 바나듐 산화물 양극재 기반 배터리의 에너지 저장 용량을 기존보다 50% 키우는 기술이 나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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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中.日 희토류 戰爭(2) - 바나듐 배터리 - KOR ^ 보은^ 바나듐 鑛山 - SCR(선택적 환원촉매) (tistory.com)

 

美.中.日 희토류 戰爭(2) - 바나듐 배터리 - KOR ^ 보은^ 바나듐 鑛山 - SCR(선택적 환원촉매)

바나듐 배터리는 리튬이온 배터리와 비교해 크기를 쉽게 키울 수 있어 저장 전력도 늘어난다. 8~10시간동안 안정적인 전력을 공급하는 것도 가능하고 배터리 자체의 수명도 리튬이온 배터리보다

jbk1277.tistory.com

 

 

https://view.asiae.co.kr/article/2023010908102369549?utm_source=newsstand.naver.com&utm_medium=referral&utm_campaign=bottom6 

 

"화재·폭발 위험 없다"…차세대 배터리 새 대안 찾았나?

한국전기연구원(KERI)은 차세대전지연구센터 박준우 박사팀과 부산대 박민준 교수팀이 기존 레독스흐름전지의 한계를 뛰어넘는 기술을 개발했다고 9일 밝혔다. 화재 및 폭발 위험없는 저렴한 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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