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고 살아요!

우한(武汉, 武漢) COVID^19가 받쳐준 최고의 선물!

남편의 고백


☆ 일단 와이프가 어디 여행가고 싶어하지 않는다.


☆ 아무것도 쇼핑하지 않는다. 
    중국제 싸구려도,

한국제 실용품도,

이태리제 고급품도...


☆ 와이프는 감염될까봐 쇼핑몰도,

외식도,

극장도 가지 않는다.


☆ 가장 좋은 건 와이프가 하루 종일 입에 마스크를 덮고 있어

말을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코로나는 단순 바이러스가 아니다. 

이건 축복이다.

 

youtu.be/5gxmPC72ctQ

아내의 고백

☆ 일단 남편들이 친구들과 돈 안쓰고,

술 안먹고, 집으로 기어들어온다.


☆ 장을 못보는 줄 아니 대충 먹여도 감사하단다.


☆ 남편은 놀러가자고 졸라대지 않는다.
☆ 남편은 내가 못나가 쇼핑 안한다 생각한다. 


    인터넷으로 열라 질러대도 모른다.
    가방도,

옷도,

신발도,

음식도

남편없는 시간에 배달된다~


☆ 남편은 내가 감염이 무서워 집에만 있는 줄 알고

낮에 몰래 나갔다 오는지 꿈에도 의심하지 않는다.


☆ 가장 좋은건~내가 코로나 때매 하루종일

입에 마스크를 쓴다고 생각한다. 


    성형수술한지 모르고~~^^
    그래서 코로나 바이러스는 선물이다.

    미국 페북에 실린 글이랍니다. ㅋㅋ.

 

 

메디파나뉴스 - 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 (medipana.com)

 

메디파나뉴스 - 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

사랑나눔(hhy975) 편안하게 쉬어가실 사랑나눔 공간 블로그 입니다 오신님들의 건강과 행복이 항상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머무시는동안 즐거움이 가득하세요^^ 감사합니다^*^ 다녀간 블로그 () () ()

medipana.com

 

news.joins.com/article/23738363

 

스님들 '백신'이 코로나 막았다? 천주교 역시 지금 조용한 이유

코로나19 사태에도 주일예배를 강행하는 일부 교회에 대한 비판 기사가 쏟아집니다.

news.joins.com

 

백신(vaccine) 개발의 역사 - COVID^19 - DNA백신 - RNA백신 - 차라리 훗날에... (tistory.com)

 

백신(vaccine) 개발의 역사 - COVID^19 - DNA백신 - RNA백신 - 차라리 훗날에...

당시 백신^TF회의에선 “차라리 내가 다 뒤집어쓰고 백신을 도입하고 난 뒤에 혹시 일이 잘못돼 훗날 역적으로 몰리더라도 장렬하게 산화하고 싶다”는 자조 섞인 푸념들이 이어졌다고 한다. TF

jbk12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