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고 살아요!

김호중^고맙소 - 스승^서수용(김천예고) - 뮤직뱅크 1위 ^ 만개

 

 김호중은 불우한 10대 시절 조직에 스카우트당한 경력이 있다.

경북 김천예술고에서 그를 ‘사람’으로 만든 음악과장 서수용 선생님은

2008년 처음 만날 때

양복 차림에 금목걸이, 금팔찌, 팔뚝에 문신까지 새긴 덩치가 걸어오더니

고개가 아닌 어깨로 인사를 하더라고 했다.

 

www.youtube.com/watch?v=JOz1PbU-bxQ&list=RDJOz1PbU-bxQ&start_radio=1&t=0

아이돌 인사

 

 

www.donga.com/news/dobal/NewsStand/article/all/20201024/103604321/1

 

[김순덕의 도발]혹시 ‘트바로티’ 김호중… 좋아하세요?

처음엔 윤석열 검찰총장에 대해 쓸 작정이었다. “검찰총장은 법리적으로 법무부 장관의 부하가 아니다” “산 권력 수사하면 좌천, 다 아는 얘기 아니냐.” 22일 윤석열이 법무부 장…

www.donga.com

김호중의 새 앨범이 파장을 일으켰다.

일단 수록곡 ‘만개’가 ‘뮤직뱅크’ 1위 후보에 올랐다.

이것이 이례적인 사건인 것은 김호중이 ‘미스터트롯’으로 스타덤에 올랐기 때문이다.

그러다보니 시장에선 김호중을 트로트 가수로 분류한다.

트로트가수의 노래가 음악프로그램 1위 후보에 오르는 건 극히 드문 일이다.

 

www.dailian.co.kr/news/view/928275

 

김호중, 만개로 대중음악계에 일으킨 파장

김호중의 새 앨범이 파장을 일으켰다. 일단 수록곡 ‘만개’가 ‘뮤직뱅크’ 1위 후보에 올랐다. 이것이 이례적인 사건인 것은 김호중이 ‘미스터트롯’으로 스타덤에 올랐기 때문이다. 그러다

www.dailian.co.kr

mnews.imaeil.com/Society/2011120910151300997

 

맨손 결투 최고수 조창조씨 대구서 생일잔치, 왕년주먹들 집결 - 매일신문

8일 낮 12시쯤 대구 북구 국우동 한 한식당. 곳곳에서 "형님 오셨습니까" 하는 인사말이 오갔다. '깍두기' 머리 모양을 한 검은 양복의 사내들이 속속 모습을 드러냈다. 이들은...

mnews.imaeil.com

www.youtube.com/watch?v=zbgt916UDlw&list=RDJOz1PbU-bxQ&index=4

[가사]

나는 혼자서 피울 수 없어
발이 묶여진 채로
기약도 없는 하늘을 보며
매일 하루를 살아가
언젠가 피어나기 위해
좀 더 비쳐줘 더 내려줘
하루 빨리 나는 사랑받고 싶다
피어나면 금방 시들고 못난 모습인 채로
다시 죽어간다해도 난 후회가 없으리오
만개하라 흩날려라 흩어져라
나는 오늘도 피울 수 없는
나를 끌어안고서
차가웠었던 어둠 끝에서
너의 온기를 찾아가
언젠가 피어나기 위해
좀 더 비쳐줘 더 내려줘
하루 빨리 나는 사랑받고 싶다
피어나면 금방 시들고 못난 모습인 채로
다시 죽어간다해도 난 후회가 없으리오
시들어 가는 그 날 원망하지 않을 테니
날 피워도 돼 사랑해줘
하루 빨리 나는 사랑받고 싶다
너를 만나 내가 물들고 화려하게 핀 채로
멀리 날아간다 해도 난 후회가 없으리오
만개하라 흩날려라 흩어져가는구나

 

www.youtube.com/watch?v=gB6ZwRcKTQk

 

jbk1277.tistory.com/285

 

아! 테스 행님아! 세상이 와이카노!

[테스兄] ~ 나훈아(이탁, 갱상도버젼) (1) 어쩌다가 한바탕 턱 빠지게 웃는다 (우짜다가 한바탕 턱빠지구로 웃는다) 그리고는 아픔을 그 웃음에 묻는다 (그래가꼬 아픔을 그웃음에 묻어삔다) 그저

jbk1277.tistory.com

www.youtube.com/watch?v=GFPQ0Fx9jgk&feature=youtu.be&t=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