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고향 가라골(佳村)

庚子^말복-佳村(3)은 제모습 찾아 가는中!

雲甫^김기창 화백 작품

 

늙은 산 노을 업고 힘들어하네
벌겋게 힘들어하네 세월에도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하얀 구름 한 조각
여보게 우리 쉬었다 가세
남은 잔은 비우고 가세
가면 어때 저 세월 가면 어때 이 청춘
저녁 걸린 뒷마당에 쉬었다 가세
여보게 쉬었다 가세

늙은 소 긴 하루를 힘들어하네
음메 하며 힘들어하네 삐딱하게 날아가는
저 산 비둘기 가지끝에 하루를 접네
여보게 우리 쉬었다 가세 남은 얘기 다 하고 가세
가면 어때 저 세월 가면 어때 이 청춘
저녁 걸린 뒷마당에 쉬었다 가세
여보게 쉬었다 가세 가면 어때 저 세월
가면 어때 이 청춘 저녁 걸린 뒷마당에
쉬었다 가세 여보게 쉬었다 가세
여보게 쉬었다 가세 여보게 쉬었다 가세

 

www.youtube.com/watch?v=Eex9PDw3Ah8

 

8월 11일 - 제초전 풀밭(?)
치료전 -8월 10일

 

방충모 쓰고,

방충제 뿌리고,

 

 사나흘간 새벽부터 작업 했더니만

 

그래도 땅콩밭은 아직껏 풀밭이네!
무우, 배추 심을 자리
사과

 

치료후 8월 15일